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대 후반 계약직 생활을 하며
    카테고리 없음 2021. 9. 17. 09:31

    20대 후반 계약직 생활을 하며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많이 고민입니다.
    저는 여성이고 여성이며 대학 졸업 후 2년 동안 영어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6개월 계약하다
    그리고 곧 품절이라 다시 이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 나이 때문에 정규직으로 연락을 드릴 수 없습니다.
    모두 단기 인턴십인데 정규 1학년 자리를 잡기 위해 28세부터 단기 인턴을 세워야 할 정도로 힘들고 벅차다.
    28세 여자 1학년 여자 도전 너무 늦지 않았나요?
    수입은 지켜야 하는데 실직하고 밤을 새서 잠이 듭니다.

    가족이라고 하면 아버지와 단둘이 살고 있다.
    아버지는 매우 변덕스럽습니다. 사실 궁합이 좋지 않아서 동거를 하는 것이 매우 합리적으로 보인다. (식사는 차려주시고 편히 쉬셨으면 합니다..) 하지만 제가 지난 4년 동안 수능준비와 유학을 준비해온 이유는 아버지께서 저를 응원해 주실 테니 걱정하지 말라고 하셨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지금은 불합격하면 밤새 모든 지원을 포기하지 않겠다고 협박하며 더 이상 지원을 할 수 없다고 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실패한 것이 당신의 잘못이라고 말하며 당신은 직업을 얻습니다 ...
    나는 풀타임으로 일하기 시작할 때까지 진정한 직업을 얻지 못했습니다.
    매일 기다리라고 합니다. 그런데도 화를 내며 지원을 끊었다.
    결국 지금은 비정규직 월급으로 살고 있는데 앞으로 수입이 없어진다면 어떻게 살아야 할지 모르겠다.

    정규직이 되면 월세를 내고도 나가서 살고 싶어요.
    진짜 직장을 못 구할까 두렵기도 하고 두렵기도 하다.

    희망찬 미래는 잘 그려지지 않습니다.
    받아도 될까요
    ----------
    사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작할 때마다 보고 있어
    응원이 부럽다는 댓글들 보면 여기 정착한 분들 정말 존경스럽네요 ㅎㅎ 저도 더 좋은 에너지 얻을 수 있도록 응원도 많이 받고 있습니다
    나는 아주 상세하지 않았다
    IELTS 6.5점 / 높은 언어 수준
    취업준비를 하러 갔다 (말대로)
    영어 외에 기본적인 자격도 있고 엑셀은 해외 계약직이라 능숙하게 배웠습니다.
    글이 강해서 놀랐습니다.
    돈이 없다, 없다라는 부분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이성적으로 쓰신 조언들과 씁쓸한 댓글들만 참고하려고 합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나는 나와 같은 모든 사람을 사랑합니다. 싸우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